Fresh Fish, Fresh Bank 수산업의 경쟁력 향상과 활기찬 새어촌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수협이 되겠습니다.

수협소식

수협소식 > 고객서비스 >HOME

본문 보기
제목 전체 임원진과 현장나선 임준택 수협중앙회장, 수산물 유통혁신 강조
등록자 수협 등록일 2020-01-28 조회수 10217

전체 임원진과 현장나선 임준택 수협중앙회장,

   수산물 유통혁신 강조

  

21() 새벽 가락시장 경매 참관 어민 위한 유통체계 확립주문

앞서 20일 강서수산물도매시장 방문설 명절 수산물 물가 동향 파악

지난해 말 노량진수산시장 전격 방문 등 이어지는 현장 행보에 이목 집중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이 21() 새벽 서울 가락동에 위치한 수산물도매시장에서 경매를 참관하고 어민을 위한 유통체계 확립을 재차 강조했다.

  

 임준택 회장의 이날 가락시장 방문에는 홍진근 대표이사와 감사위원장을 비롯해 상임이사, 상무 등 수협중앙회 임원진 전체가 동행해 올해 경제사업 혁신에 주력하겠다는 수협 경영진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줬다.

  

 임준택 회장은 임원진들과 경매현장을 살펴보고 시장 종사자들과 함께 수산물 유통 혁신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임 회장은 이 자리에서 유통환경 개선을 위해 필요하다면 수시로 방문하고 애로사항을 경청하겠다건의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얘기해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임 회장은 가락시장 방문에 앞서 전날(20) 강서수산물도매시장을 찾아 설 명절 수산물 물가동향을 살펴봤다. 이는 임 회장의 현장행보가 잦아지며 수산물 유통을 비롯한 수협 경제사업 혁신을 직접 챙기고 나가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으로 풀이된다.

  

 임회장은 실제로 지난해 123일 수협회장으로는 처음으로 노량진시장 경매현장을 불시에 참관하는 등 임 회장은 도매시장 유통혁신에 대한 의지를 지속적으로 내비치고 있다.

  

  

 노량진시장 방문 당시에도 타성에 젖은 시장 운영 관행을 벗어나 진정으로 어민을 위한 도매시장으로 환골탈태해야 한다며 고강도 쇄신을 주문한 바 있다.

  

  

 특히 임 회장은 어민들은 목숨을 걸고 잡아 올린 수산물이 제 값을 받게 하는 것이 우리의 지상 과제라며 어민을 위한 거래체계 확립을 강조하고 있다.

  

  

 수협은 임 회장과 임원진들의 현장소통 결과를 토대로 경제사업과 유통혁신을 적극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


첨부파일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