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Fish, Fresh Bank 수산업의 경쟁력 향상과 활기찬 새어촌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수협이 되겠습니다.

수협소식

수협소식 > 고객서비스 >HOME

본문 보기
제목 수협 강서공판장 6일 수산물 드라이브 스루(D.T)판매 시작
등록자 수협 등록일 2020-04-03 조회수 1931

수협 강서공판장 6일 수산물 드라이브 스루(D.T)판매 시작

6일부터 10일까지 국산 활 광어회 최대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수협중앙회(회장 임준택)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수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해 강서공판장에서 드라이브 스루(Drive Through, DT) 판매방식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6()부터 10()까지 한 주간 매일 11시부터 17시까지 국산 활 광어회(900g)세트를 대형마트 등 시중가격보다 최대 40% 저렴한 가격인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통 중량 1kg 내외 광어를 손질해 판매하는 것과 달리 강서공판장에서는 중량 2kg 이상의 고품질 대광어를 판매한다. 한번에 활 광어회와 매운탕거리까지 모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노량진수산시장 등 이미 여러 곳에서 효과가 검증된 드라이브 스루 판매방식을 도입해 소비자와 판매자간 접촉을 최소화하고 가격할인으로 수산물 소비를 늘리겠다는 취지다.

   

 특히, 고객들은 다중이용시설 출입으로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부담없이 신선한 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이용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절차 없이 강서공판장 1층 주 출입문 옆 구역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수협 관계자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 적용으로 수산물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어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앞으로도 수산물 소비 촉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첨부파일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