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Fish, Fresh Bank 수산업의 경쟁력 향상과 활기찬 새어촌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수협이 되겠습니다.

수협소식

수협소식 > 고객서비스 >HOME

본문 보기
제목 수협,‘광어회 반값 할인 드라이브 스루’로 코로나 소비위축 극복
등록자 수협 등록일 2020-04-28 조회수 906

수협,‘광어회 반값 할인 드라이브 스루로 코로나 소비위축 극복

 

25, 26일 수협 본사에서 광어회 1kg(손질전) 15천원에 한정판매

시중 대형마트 대비 절반 가격에 당일 손질으로 최고 신선 보장

 

 수협중앙회(회장 임준택)가 광어회 반값 할인 드라이브 스루 한정 판매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한 수산물 소비위축 극복에 앞장선다.

   

 수협은 이번 주말인 25일과 26일 양일 간 오후 2시부터 본사 건물(서울 송파구 오금로 62)에서 광어회 1kg(손질전 무게 기준)15천원에 드라이브 스루로 1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판매되는 광어회 실중량은 450g 가량으로 2~3명이 함께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광어회가 실중량 100g7천원 가량에 판매하는 것과 비교하면 수협의 드라이브스루 판매가는 3400원 정도로 절반 가격이다.

   

 쌈채소와 고추냉이, 간장, 초장 등을 함께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실구매가격은 더욱 저렴하다는 것이 수협 관계자의 설명이다.

   

 수협은 당일 산지에서 직송한 활광어를 손질해 판매함에 따라 신선도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 역시 클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반값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예방 차원으로 판매자와 소비자 간 대면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로만 진행된다.

   

 수협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위축된 양식수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어업인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기 위해 해양수산부의 지원으로 마련된 행사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첨부파일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