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sh Fish, Fresh Bank 수산업의 경쟁력 향상과 활기찬 새어촌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수협이 되겠습니다.

수협소식

수협소식 > 고객서비스 >HOME

본문 보기
제목 공노성 수협중앙회 대표이사,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동참
등록자 수협 등록일 2019-04-24 조회수 18282

공노성 수협중앙회 대표이사,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 동참
 

『다만, 저 앞의 밝은 빛을 향하여 힘차게 나아갈 뿐이다』필사

 

 

 

수협중앙회 공노성 대표이사가 17일(수)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한 「3·1 독립선언서 필사 챌린지」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고 독립운동을 펼친 애국지사들의 숭고한 뜻을 기릴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공 대표는 이동빈 수협은행장의 추천을 받아 독립선언서의 35번째 문장 「다만, 저 앞의 밝은 빛을 향하여 힘차게 나아갈 뿐이다」라는 문장을 필사하고 수협중앙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게시했다.

* 수협중앙회 블로그(https://blog.naver.com/suhyup_nf)

* 수협중앙회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uhyup1)

 

공 대표는 “독립선언서 전문을 읽고 필사하며 순국선열들의 희생정신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였다”며 “수협중앙회 모든 임직원들이 그 정신을 계속해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대한광복회 성북구지회가 시작한 이번 캠페인은 독립선언서의 한 문장을 직접 쓴 뒤 필사본과 참여자 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한편, 공노성 대표이사는 다음 필사 릴레이 참여자로 수협중앙회 박신철 조합감사위원장과 강신숙 상무를 추천했다.


첨부파일 :
목록